본문 바로가기
거상/거상 정보

천하일거상] 탈것 퀘스트

by 거쓸잡식 2024.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거쓸잡식입니다.

 

2차 전직도 했겠다.. 말을 타기 위해서 퀘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준비물 :  이동주문서(광려산정상2장, 데바의사원2장, 왕의무덤1층,2층,3층 1장씩, 신선곡중앙1장, 월천귀문1장)

               10억지전,

              승급2레벨을 위해 조련용채직200개, 바람꽃100개, 길들여진 짐슴 이빨 100개

 

 

1. 광려산 정상에 있는 NPC 마구간지기 라후라한테 퀘스트 수령

 

 

 

 

말 걸면 퀘스트 완료

 

2번째 퀘스트 수리야 20, 이그니 20마리 잡기 여기서 데바의 사원 이동주문서를 사용합니다. 1장

2층으로 이동!

 

 

 

수리야는 데바의 사원 2층

 

 

 

아그니 데바의사원 3층

 

 

 

3번째 퀘스트 인드라 1마리 퇴치  나머지 데바의 사원 이동주문서 사용합니다.

 

 

 

4번째 퀘스트 칸의 기마궁수 20마리, 칸의 기마창수 20마리 (왕의 무덤 1층) 이동

 

 

칸의 기마궁수와 창수는 여기 위치해 있습니다.

 

5번째 퀘스트 (대칸의 혼, 궁기의사육사) 왕의 무덤 이동

 

 

 

 

대칸의 혼은 왕의무덤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왕의 무덤 3층 궁기사육사 위치

 

 

6번째 퀘스트, 악선_철괴리, 바유의 혼

 

 

 

악선철괴리( 신선곡) 위치

 

바유의 혼 위치

 

 

7번째 퀘스트 이제 끝이네요 ㅎㅎ

 

 

승마술 획득!!

 

 

후후 드디어 말을 탈 수 있게 되겠군요!!

 

승마술을 터득하면 그 옆에 마구간 클릭하면 탈것을 구매합니다.

 

 

처음에는 갈색마 여기서 구매하는데 지전 10개가 필요합니다.

 

 

허허허 ㅋㅋ 멋지네요 ㅋㅋㅋ

 

승마술 경험치 천 되면 황제군마를 구매할 예정입니다.ㅎㅎㅎ

 

재료는 구매해 놨어요!! 후후

 

그럼 2 랩 찍을 때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2탄) 숙련도가전투 한판당 1이 오르네요 ㅎ

 

 

천이 되면 승마술 2랩으로 올릴수있어요!!

 

승마술을 클릭하면 

 

정보를 누르면 승급을 할수있는 재료가 나옵니다.

 

 

조련용 채찍200개, 길들여진 짐슴이빨100개, 바람꽃 100개, 1천만냥

 

재료를 모으고 승급을 누르면 승마술 2랩으로 상승합니다.!

 

 

저는 황제의 군마가 이뻐 보여서 ㅎㅎ 황제의 군마로!!

 

재료는 황제의 헌신5개, 황제의 헌원의 인장 5개, 가격 1천만냥!!

 

짜잔!!! 크 이쁘네요!! 한 동안은 요놈으로 타고 다녀야겠습니다.!! ㅎㅎ

 

그럼 다들 즐거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