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상/거상 정보

천하제일거상] 고고학 퀘스트 진행하기

by 거쓸잡식 2024. 2. 21.
반응형

드디어 본케 2차를 했습니다..

 

너무나 어려웠던 도전모드 5단계..

 

이것저것 하는 것보다 그냥 깡딜로 넣는 게 생각보다 더 쉽더라고요!! 그래서 깡딜로!!!! 진행해서 성공!!

 

2차 한 김에  각성 증장을 위해 파편을 수급해야 해서 고고학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퀘스트 진행은

 

광려산 정산에 있는 예언자 왕언한테 진행합니다.

 

 

 

NPC 누르시고

 

 

 

퀘스트중에 왕언의 부름은 먼저 나오는데 그건 말만 걸면 퀘스트 완료!

 

그 이후 3번 천리를 개척하는 길 눌러서 진행합니다.

 

필요한 건 황제 헌원의 인장 1개 봉섭이 준 1억 5천만 원 하네요 ㅎㅎㅎ

 

바로 구매!! 해서 퀘스트 완료

 

두 번째는

 

 

 

3번 암구명촉! 이것도 대화만 하면 완료네요!!

 

완료하니 성원 이동주문서를 주네요!! 성원 이동주문서 먹고 성원으로 갑시다!!!

 

이동주문서가 없으신 분은 성원의 위치는

 

 

 

 

 

 

할아버지가 계시네요 ㅎㅎ 흐흐

 

여기서 3번 천기누설을 진행합니다.

 

여기서 필요한 건 식혜!!

 

 

 

퀘스트 진행 하기 전에 황제의 헌원이랑 식혜를 챙겨가는 게 좋겠네요!!!

 

완료하고

 

다시 3번 천공의 전쟁을 진행합니다.

 

 

 

 

그다음  퀘스트! 권토중래

 

 

권토중래까지 식혜.. ㄷㄷ 우 씨 ㅋㅋㅋ 계속 왔다 갔다 했네요!!

 

이렇게 되면 식혜가 총 3개가 필요하겠네요!!

 

 

그러고 왕언한테 가서 말 걸면 퀘스트 완료!!

 

그러고 고고학자한테 갔는데.. 251부터 오라고 해서... 멈춰버렸네요.. 허허... 251 되면 이어서 작성하겠습니다.

 

 

후후 251찍고 글 이어 갑니다.!!!

 

251찍고 고고학자한테가니

 

암령의 구지모 장로, 암령의 구지모고주, 암령의 구지모사육사, 암령의 구지모시녀 100마리씩 잡으라는 퀘스트를 주네요!

 

 

 

728x90

퀘스트완료하니!! 고고학 특성 획득!!

 

이제부터 특정 지역 특정 몹 사냥시 확률적으로 유물지도, 미확인 유물 획득!

- 유물지도 : 숨겨진 유적지로 이동, 몹을 처치한 후 모상맵을 이동, 보물상자를 통해 보상 획득

- 미확인 유물 : 복원을 통해 랜덤으로 유물 획득, 복원 진행시 고고학 숙련도 1획득 (최대500).

- 등록된 유물 개수에 따라 수집능력치 획득 (주인공과 모든 용병에 적용)

 

- 유물지도 및 미확인 유물 획득 장소

 

- 미확인 유물 획득 아이템

 

- 유물 획득 능력치

 

 

 

 

반응형

 

 

이후 주간퀘스트 진행

 

 

암령의 구지모장로 50, 구지모 구주 50 하면 오래된 유물지도 3개를 주네요!!

 

오랜된 유물지도 사용해봤는데.. 전 정예병은 못잡겠더라구요! 본진이 계속터져서,, 그래서 쫄몹으로 잡았습니다.ㅎㅎ

 

헤헤 스팩업 하고 정예병을 잡아야겠네요!!

 

 

그럼 다들 !! 유물을 획득해서 능력치도 얻고!! 각성 하기위한 재료도 모아봅시다!!!

 

그럼 전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