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상/거상일지

천하제일거상] 2024.02.12 거상일지 풀보 야차명왕강림

by 거쓸잡식 2024. 2. 12.
반응형

경벤이 진행되면서 꽤나 쩔경을 많이 먹였네요!!!

 

후후!!

 

일본에서 고용했던 장수들 250찍고!! 중귀 먹고 

 

제갈, 순비, 축융, 동방불패 고용!!

 

키야!!

 

 

 

 

 

 

 

 

 

후후후!!!

 

풀보충이라 ㅋㅋㅋ 전설장수가 꽤나 늦습니다.ㅠ_ㅠ

 

이제 중국으로 넘어왔으니!! 화목란 재료를 키워서 화목란을 제작해야겠네요!! 흐흐\

 

이번 이벤 경벤에

 

 

 

 

 

 

 

728x90

 

크..!! 각궁기와 어린 수인 250으로!! 풀보텟 야차가 나오겠네요!! 하하하

 

2023.10.04 - [거상/거상 정보] - 천하제일 거상) 명왕 풀보텟 최저레벨

 

천하제일 거상) 명왕 풀보텟 최저레벨

안녕하세요!! 거쓸잡식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명왕 풀보텟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사천왕 값보다 비싼 명왕들.. 똥보로 뽑긴 너무 아쉬우니까!! 풀보텟 최저레밸 한번 확인해 보도록

gilboung.tistory.com

 

 

 

너무 좋습니다

 

이제

 

증장 풀보

군다리 풀보

야차 풀보가 됐네요 ㅎㅎㅎ  화목란만 풀보 뽑으면 ㅎㅎㅎ 증장은 세팅이 어느 정도 끝나긴 할 텐데 ㅎㅎㅎ

 

이 속도면 곧 각성증장이 나오겠네요 ㅎㅎㅎ 

 

이번캐시이벤트로 봉돌도 챙겨서 아이라바타 준비 중입니다.!!

 

 

해당 스샷은 주박클라 ㅎㅎㅎ

 

이번에 만드는 아이라바타는 본케꺼에요!!

 

본케보다 클라를 먼저 부동을 맞춰주다니...  컹 ㅋㅋㅋ 그래서 원클 사냥이 안돼요 ㅋㅋㅋ 있는게 없어서 ㅋㅋㅋㅋ

 

부동과 아이라바타 까지 완성되면 5클돌리던건 반반자사로 전향하고 원클 사냥으로 바꿀 예정입니다.!

 

이번달에는 아이라바타까지 만들 수 있으려나 ㅎㅎㅎ

 

헤헤!!!

 

그럼 다들 얼마 남지 않은 경벤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